상세정보
미라클 핏 - 건강하고 마른 여자들의 기적의 작은 습관

미라클 핏 - 건강하고 마른 여자들의 기적의 작은 습관

저자
카비타 데브간 지음, 양희경 옮김
출판사
스토리3.0
출판일
2017-04-25
등록일
2017-08-1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1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마른 여자의 습관을 알면
다이어트가 필요 없다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50가지 작은 습관


★★★★★ <이코노믹 타임스> 추천 도서 ★★★★★
★★★★★ <하퍼스 바자> 최고의 건강 칼럼 ★★★★★
★★★★★ <맨즈 헬스> 추천 건강서 ★★★★★

여자라면 일생에 한번 꿈꾸는 소원이 있다. ‘나도 한번은 마른 몸매를 갖고 싶다’는 것. 단, 조건이 있다. 비쩍 말라 볼품없거나 아파 보이면 안 된다. 건강하게 마른 몸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몸매를 의미하는 ‘미라클 핏’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코노믹 타임스>, <하퍼스 바자>, <맨즈 헬스>가 추천한 최고의 건강 칼럼니스트이자 『미라클 핏』의 저자인 카비타 데브간은 “배고프고 힘들게 살을 빼고 있다면, 지금 당장 다이어트 그만둬라”고 조언한다.

대부분의 다이어트가 실패로 끝나는 이유는 ‘무조건 덜 먹으면 된다’는 주먹구구식 계획과 인터넷에 떠도는 방법을 자신의 신체 조건이나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따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자는 마른 몸매를 갖는 건 의외로 쉽다고 말한다. 이미 그렇게 된 사람들의 습관을 알고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격렬한 운동, 무조건 굶는 무자비한 살빼기는 이제 그만하자. 수천 명의 다이어터의 삶을 바꾼 ‘건강하고 마른 여자들의 50가지 작은 습관’을 몸에 배게 하자. 다이어트는 힘들지만, 습관을 바꾸는 건 쉽다. 자신에게 맞는 습관을 골라 꾸준히 실천한다면, 당신도 마른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 습관이 바뀌면 몸매가 바뀌고, 몸매가 바뀌면 인생이 바뀔 것이다. 지금 당장 경험해보자.


출판사 리뷰

“나도 한번은 마른 몸매를 갖고 싶다”
살을 빼고 싶었던 수천 명의 삶을 바꾼 기적의 50가지 습관

살을 빼는 건 분명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인지 ‘마른 건 체질이다’, ‘타고나지 않으면 안 된다’는 핑계를 대면서 시도조차 하지 않거나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마른 여자들의 일상을 유심히 들여다보자.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먹고 어떻게 운동하는지 관찰하자. 대단하고 드라마틱한 무엇을 기대했다면 실망할지도 모른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50가지 습관은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작고 평범한 것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말은 곧 누구나 실천할 수 있다는 걸 의미한다. 강도 높은 운동, 무조건 적게 먹는 식이요법은 그만두자. 조금만 노력해도 살이 빠지는 50가지 작은 습관을 몸에 배게 하자. 머지않아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몸매로 거듭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배고프고 힘들다면,
당신의 다이어트는 잘못됐다”
대부분의 다이어트가 실패하는 이유

강도 높은 운동, 무조건 굶거나 칼로리를 제한하는 식단, 다이어트 보조 식품. 한 번이라도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고개를 끄덕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했는가?’라는 질문에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을 것이다. 당연하다. 이러한 방법으로는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없을뿐더러, 살을 빼는 것에 대한 부정적 인식만 강해진다. 더 심각한 문제는 잘못된 방법으로 뺀 살은 반드시 다시 찐다는 것이다. 원래 자신의 몸무게보다 더 많이 나간다면 어떨 거 같은가? 상상도 하기 싫겠지만, 이는 모두 사실이다.
20년의 경험과 연구 결과, 수천 명의 다이어터가 열광한 체중 감량 비법을 개발한 저자는 “작고 간단한 변화가 아닌 대단하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살을 빼지 못한다”고 말한다. 핵심은 건강에 흥미를 느끼고, 다이어트가 일상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크게 세 가지만 유념하면 된다. 마음가짐, 식습관, 생활습관에 작은 변화를 주면 된다. 지금까지 배고프고 힘든 다이어트로 고생했다면 당장 그만두자. 할수록 스트레스만 쌓이고, 살은 오히려 더 찔 테니까.

“습관 하나 바꿨을 뿐인데,
몸매가 바뀌고 인생이 바뀌었다”
다이어트는 힘들지만, 습관을 바꾸는 건 쉽다

주변에 마른 사람 한두 명은 있을 것이다. 그들이 마른 데는 분명 이유가 있다. 살이 찌지 않는 습관이 몸에 깊숙이 배어 있을 것이다. 그들은 뷔페에 가면 가장 먼저 샐러드와 수프를 먹는다. 운동을 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 생활 속 ‘니트 다이어트’를 실천할 것이다. 니트 다이어트(Non-Exercise Activity Thermogenesis Diet)란 별다른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하지 않는 대신 칼로리가 많이 소비되는 생활을 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쉽게 말해 먹는 만큼 움직이는 것이다. 또 마른 사람들은 80퍼센트 정도 포만감을 느끼면 음식이 남아도 숟가락을 놓는다. 그들은 더부룩하고 불편한 느낌이 들 때까지 절대 음식을 먹지 않는다. 당신이 기억할 것은 마른 사람들의 이러한 습관이 무의식적으로 행해진다는 것이다. 체질과 환경을 탓하면서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자신을 합리화했다면, 습관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 다이어트는 힘들지만, 습관을 바꾸는 건 의외로 쉽다. 마른 여자들의 비밀은 체질이 아니라 습관에 있다. 습관 하나만 바꾸면 몸매가 바뀌고, 당신의 인생이 바뀌게 될 것이다.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