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호감, 운을 끌어당기는 비밀 -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만들어라

호감, 운을 끌어당기는 비밀 -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만들어라

저자
신용준 지음
출판사
정민미디어
출판일
2017-09-09
등록일
2017-10-23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6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제는 함께 소통하는 사람들의 시대!
소통하고 함께하고픈 상대에게 가장 필요한 ‘호감’에 대해서 모든 것을 담았다!
단순한 호감을 넘어서 운까지 끌어오는 ‘호감’에 대한 비밀들을 확인해 보라!


그 어느 때보다도 사람이 중요해져 가고 있는 시대다. 그것도 단 한 사람의 성공보다 함께 더불어 소통하는 것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것을 발견한 시대다. 그렇다면 소통의 인간관계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호감”이다!


그래서 요즈음 ‘호감’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진다. 그러나 정작 ‘호감’에 대한 관심에 비해 많은 이들이 그냥 막연히 ‘좋은 감정’으로만 여기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모른다. <인간관계가 답이다>의 저자이자 함께하는 인간형을 강연하는 신용준 작가는, 이 점을 놓치지 않고 ‘호감’에 대한 프로세스를 체계화시킨 책을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에 목마른 누군가에게는 친절한 연애설명서가 될 수도 있고, 성공에 목마른 누군가에게는 성공을 위한 인간관계지침서가 될 수도 있다. 그만큼 이 책은 현대인들이 메말라 있고 목말라 하는 ‘호감’이라는 갈증에 대해서 만나는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달콤하다.
어렵고 따분하기만 한 심리학이나 교육학에서의 ‘호감’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내용들을 위주로 담은 이 책은, 호감 실용서 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호감’에 대해서 자세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이야기하고 있다. 이른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주는 비밀을 하나하나 풀어주는 하나의 강연을 보는 듯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호감’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성공으로 향하는 하나의 ‘호감’을 끌어온다는 비밀까지도 담고 있으니, 어찌 이 책에 ‘호감’이 가지 않을 수 있겠는가.

출판사 리뷰

팍팍하다 못해 무미건조해진 현대 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잃어버린 것을 한 가지 꼽자면,
그것은 바로 “호감”일 것이다.


우리는 모두가 호감을 가지고 태어난다. 아기일 때 우리를 미워하거나 싫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우리는 그 가장 순수했던 호감을 잃어버린 채 주변 사람들을 경쟁의 대상으로만 인식하면서, 그들의 시선 속을 벗어나지 못하고 사는 것만 같다. 그래서 누구나가 상대방에게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고 싶고, 그 모습을 둘러싼 가면을 하나씩 쓰고 살아간다. 그러나 그 가면은 언젠가 드러날 민낯을 가리는 한 순간의 안티테제에 불과하다.
보다 근본적으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남들에게 잘 보이는 모습이 아닌, 나 스스로의 모습을 깨우치는 것에 있는 것이 아닐까? 이 책은 그 내용을 절묘히 담아내고 있다. 호감에는 외형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며, 또한 내면만이 중요하다고 서술하고 있지 않다. 둘 모두를 가꾸는 것, 그리고 그 둘 모두를 진정한 나의 것으로 담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YOLO족, 홀로족이란 말이 유행하고 있다. 혼자서는 절대로 살아갈 수 없는 사회에서, 역설적으로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홀로 사는 외로움을 만끽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바로 가면으로 대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지쳐, 호감을 잃어버린 현대사회의 민낯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사람들과 마주하면서 살아가야 한다. 그 관계들 사이에서 가면을 쓰고 있는 것에 피곤을 느끼고 힘이 들기 때문에 도피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방법은 한 가지다.

우리 스스로가 잊어버리고 지워버린 “호감”을 깨우자!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가면역시, “호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다. 그러나 그 가면은 오래 쓰고 있으면 있을수록 피곤해지고 힘들어지기만 할 뿐, 우리 스스로의 호감으로는 완성시켜 만들어 낼 수가 없다. 차라리 우리가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있던 호감을 깨우쳐 보는 것은 어떨까? 순수했던 시절, 누군가와 사랑을 위해 품었던 순수한 진심을 떠올려 보자. 그리고 그 진심이 가르쳐 주는 대로 마음이 동해 실현해 보자. 그것이 바로 이 책이 이야기하는 호감의 진짜 모습일 것이다. 그 호감을 완성하자! 그 모습을 통해 우리는 한 걸음 더욱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주변 모든 사람들이 함께 하고픈 모습의 우리, 설레지 않는가?
운이 저절로 따르는 모습의 우리, 설레지 않는가?
호감을 깨우쳐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피곤한 가면을 벗어 던져 버리고 진심으로 우리의 능력을 발휘하자.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