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식기 전에
한적한 일본의 어느 도시, 후미진 골목길 지하에 작은 찻집이 있다. 한여름에도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수상한 찻집, 푸니쿨리 푸니쿨라. 찻집의 어느 자리에 앉으면 원하는 시간으로 갈 수 있다는 전설이 있다. 이 찻집을 찾은 네 명의 여자들은 저마다 이별의 아픔을 가지고 있다. 서툴지만 솔직한 한마디를 건네고자, 심지어 얼굴을 한 번 보기 위해 기꺼이 시간을 거스르는 그녀들은 과연 원하던 미래를 만날 수 있을까? 이 책은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일본에서 7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2018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어 일본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고, 2019년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신인 배우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1971년 오사카 이바라키 시에서 태어났다.
극단 음속 달팽이에서 극작가 겸 연출가로 활동했으며 [COUPLE], [저녁놀의 노래], [family time] 등의 연극을 선보였다.
1110 프로듀스에서 상연한 [커피가 식기 전에]로 제10회 스기나미연극제 대상을 받았고, 동명의 소설을 출간하며 소설가로 데뷔했다.
그의 데뷔작이자 이 시리즈의 1권인 『커피가 식기 전에』는 일본에서 7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영화화되었고, 2017년 일본 서점대상 최종 후보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프롤로그
제1화 연인
제2화 부부
제3화 자매
제4화 모녀